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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레이션 속에서, 글로벌 식품 회사들은 제조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격은 변함없이 유지하면서 제품의 품질을 낮추기 시작했다.
"스킴플레이션"이라고 불리는 이 전략은 이미 전 세계 식료품점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델몬트푸드는 최근 오렌지 가격 급등으로 인해 100퍼센트 순수한 오렌지 주스 함량을 80퍼센트로 낮췄다.
이와 유사하게 퀘이커 오츠 컴퍼니는 그래놀라 바의 초콜릿 코팅을 약간 변경하여 코코아 버터를 값싼 팜유로 바꿨다.
스킴플레이션은 또한 서비스를 삭감하여 인건비를 절약하는 것을 포함하며, 환대 산업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부 호텔은 현재 일정한 객실 가격을 유지하면서 요청 시에만 객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킴플레이션은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종종 "미묘한 인플레이션"으로 묘사된다.
전문가들은 그것이 소비자 신뢰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다.
한국 추경호 경제부총리는 제품 내용 변화할 때 기업이 소비자에게 알려야 한다고 강조하며, 투명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스킴플레이션"이라고 불리는 이 전략은 이미 전 세계 식료품점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델몬트푸드는 최근 오렌지 가격 급등으로 인해 100퍼센트 순수한 오렌지 주스 함량을 80퍼센트로 낮췄다.
이와 유사하게 퀘이커 오츠 컴퍼니는 그래놀라 바의 초콜릿 코팅을 약간 변경하여 코코아 버터를 값싼 팜유로 바꿨다.
스킴플레이션은 또한 서비스를 삭감하여 인건비를 절약하는 것을 포함하며, 환대 산업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부 호텔은 현재 일정한 객실 가격을 유지하면서 요청 시에만 객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킴플레이션은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종종 "미묘한 인플레이션"으로 묘사된다.
전문가들은 그것이 소비자 신뢰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다.
한국 추경호 경제부총리는 제품 내용 변화할 때 기업이 소비자에게 알려야 한다고 강조하며, 투명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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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호] Skimpf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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